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몸챙기기

갑자기 줄넘기 다이어트 - 5일차

by N'some 2021.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투자로 경제적 자유, 파이어족을 꿈꾸는 N'some 입니다.

 

코로나를 핑계로 집에만 틀어박혀있다 보니

매일매일 생에 최고 몸무게를 경신하고 있었던 제가

갑자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아침부터 비가 내렸죠.

저는 이전에 잠깐 언급했지만, 야간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퇴근시간이죠.

 

퇴근 때 맞춰서 비가 거세지더니 

도저히 이 비를 맞으면서 줄넘기했다간 

다이어트가 아니라 그냥 다이 겠다 싶어서

어젠 쿨하게 포기했습니다.....

(사실은 지붕 있는 곳을 어떻게든 찾아서 했어야 했는데 제가 너무 안일했던 것 같아요...)

 

image by shutterstock

 

우리는 살면서 참 많은 변명과

참 많은 타협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해야지

비도 오는데 오늘은 한번 쉬어도 되잖아.

 

제가 어제 했던 타협이고

오늘 줄넘기를 하며 반성하고 들어왔습니다.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것은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나태해진 저의 삶 자체에 대한 개조라는 것을

잠시 간과했습니다.

 

반성합니다

 

image by shutterstock

 

줄넘기와는 별개로

요즘 ETF 소개 포스팅을 잠시 안 하고 있는데

저 스스로 부족해 다시 공부하느라 포스팅을 올리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관심이 생긴 종목이 있는데

바로 나스닥 지수 2배 추종 ETF 인 "QLD"입니다.

 

모험을 두려워하는 성향이지만

과거 주가 변동을 보고 현재 가격을 보니

소액으로 조금씩 투자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ETF는 다음번 포스팅에 다뤄보려 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반성의 의미로 200개 더 하고 왔습니다.

 

 

2021-05-29

줄넘기 : 1200회

시간 : 18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