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몸챙기기

갑자기 줄넘기 다이어트 - 4일차

by N'some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당투자로 경제적 자유, 파이어족을 꿈꾸는 N'some 입니다.

 

코로나를 핑계로 집에만 틀어박혀있다 보니

매일매일 생에 최고 몸무게를 경신하고 있었던 제가

갑자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라고 적고 있지만

사실 몸이, 건강이 너무 안 좋아지고 있다고 느껴져서.. 정상으로 돌리고자 발버둥 치는 것이지만요..

 

그래서 지금은 다이어트가 문제가 아니라

몸의 기능들이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게끔

운동을 한다고 생각하자

이렇게 계획을 잠시 바꿨네요

(물론 특별히 아픈 곳은 없습니다, 너무 운동을 안 해서 몸이 저질인 게 문제지요)

 

저는 언젠가부터 

오랜만에 연락이 닿는 지인들과 안부를 주고받을 때

 

'건강이 최고다'

'건강 잘 챙겨요'

 

같은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image by sutterstock.

 

 

무엇보다도

제가 목표로 하는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그리고, 진짜로 경제적 자유를 달성했을 때

몸이 건강해야 온전히 그 자유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어떤 유튜버가 개인방송에서 했던 이야기 중에

 

'워런 버핏이 현재 세계 최고의 투자 대가이며 그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오래 살아서 그렇다'

 

이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이것도 맞는 이야기라 생각이 듭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야

하고 싶은 것, 이루고 싶은 것, 모두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mage by shutterstock

 

아무쪼록

건강이 최고입니다.

 

몸도, 투자도 건강하게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줄넘기 1000개를 달성했고

줄넘기 이외의 운동으로 스쿼드와 푸시업을 조금 섞어서 시작했습니다

 

세상에.. 푸쉬업 다섯 번 하고 팔이 후들거릴 줄이야.. ㅎㅎ.. 꾸준히 운동하겠습니다

 

 

2021-05-27

줄넘기 : 1000회

시간 : 17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