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사는 이야기/소소한 용돈벌이

[정보공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이벤트합니다.

by N'some 2020. 12. 15.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이벤트가 있어 블로그로 공유합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테니 댓글 부탁드립니다.

 

12/16(수)~12/18(금) 까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내용은 피크타임에 배달파트너 어플 온라인으로 하고있으면 인센티브 지급

1분당 200원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3일 연속으로하면

인센티브 금액이 올라가는데요.

 

1일차 1분당 200원

2일차 1분당 300원

3일차 1분당 400원

 

의 인센티브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시간은 11:00~12:00

가장 배달이 많을 시간이죠

아무래도 가장 배달이 많은시기에 정말 빠른 배달을 위해 배달파트너들을 모집하고 배달을 진행할 수 있게

공격적으로 홍보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지역은 강남에 한정되어있어요.

강남 점심시간이니

새로운 파트너를 모집한다기보단 그 주변의 가용인원을 최대한 활용하겠다는 생각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해당지역에서 활동중이신 배달파트너님들은 한번쯤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온라인 상태로 1시간동안 배달을 1건이라도 한다면 온라인 하고있던 시간만큼 인센티브가 붙는거니까

꽤나 괜찮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배달을 해보면서 느끼는건데 한시간에 두세건 이 한계인것같아요.

특히 오토바이가 아닌 자차나 자전거를 이용한다면 더더욱..

 

그치만 해당시간에 두건 + 인센티브를 더하면

1시간동안 꽤나 짭짤한 수입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많이 지원하세요~~

저는 본업이 있어서 참여 못합니다 ㅎㅎ

 

아래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 이벤트 전문입니다.

 

*공유가 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세요,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참고로 강남구1, 강남구3 에서만 된다고하네요.

반응형

댓글